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구가의 서 ‘ 수지 눈물 +노래로 시청자 울리네

by Rescue911K 2013. 5. 16.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겸 배우 수지의 절절한 눈물연기와 OST 노래 실력이 화제다.

 

4월13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九家의 書)(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김정현)에서 수지가 가슴 시린 폭풍 눈물 열연을 펼쳐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날 수지(담여울 역)는 이유비(박청조역)와 함께 떠나겠다고 말한 이승기(최강치 역)에게 섭섭함을 크게 느껴 말다툼을 하게 된다. 다투던 이승기가 “여울아”라고이름을 불러주자 금세 눈가가 붉게 물들며 눈물이 가득 고였다. 금방이라도 떨어질 것 같은 눈물을 보이기 싫어 방 안으로 자리를 피한 수지는 이승기의 미안하고 고맙다는말을 들으며 슬픔과 안타까움에 소리 내지 못하고 가슴 아픈 폭풍 눈물을 흘렸다.

 

특히 수지의 짝사랑 하는 이를 향한 안타까움과 헤어져야 하는 슬픔으로 가득차 가슴시리게 우는 장면은 수지가 직접 부른 OST ‘나를 잊지 말아요 ‘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
 

네티즌들은”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도대체 못하는 게 뭐니”,”연기 노래 둘 다 너무 잘하네”,”OST 너무 좋아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가 부른 ‘구가의 서 ‘OST’ 나를 잊지 말아요’의 음원은 발매 후 음원 차트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진입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 Provides Photo by 핑크스푼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