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아헤때’ 한재석-이완-가희 등 배우들 재능기부로 훈훈!

by Rescue911K 2013. 7. 22.

 

 

 

드라마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는 SNS드라마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극본 장윤미, 연출 윤상호, 제작 아우라미디어 대표 임성균, 이하 아헤때)가 오늘 12시(정오)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7일(수)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아헤때’ 관련 콘텐츠가 속속 공개되며, 특히 영화 같은 아름다운 티저 영상이 화제를 모았다.

 

그런 가운데 배우들의 선행이 알려지며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한재석을 주축으로 이완, 가희, 김민경, 이선호 등 모든 배우들과 윤상호 감독을 비롯한 스태프진들이 재능기부 형식으로 ‘아헤때’에 참여했다는 것.

이렇게 전 배우와 스태프들의 재능기부 형식으로 드라마를 제작한 경우는 극히 드물다.

 

아우라미디어 고대화 대표 프로듀서는 “기존의 지상파가 아니라 네이버 등 SNS로 개봉하고, 전 세계 모든 시청자가 자유롭게 보고 싶은 곳에서 보고 싶을 때에 볼 수 있게 한다는 점에서 매우 새로운 시도였다.

한류가 시작되지 않은 나라에 배급하는 등 한류에 이바지하겠다는 취지에 십분 공감해 흔쾌히 재능기부에 동참해 준 배우 여러분과 스탭진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아헤때’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섯 남녀의 아름답고 비밀스러운 로맨스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푼 로맨틱 멜로드라마로, 소셜네트워크에서 먼저 공개되는 SNS드라마다.

 

/ Provides Photo by 아우라미디어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