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한승연, 배우 홍종현과 어깨에 손. 수줍은 ‘커플 셀카’ 공개.

by Rescue911K 2014. 3. 13.



카라의 한승연이 배우 홍종현과 찍은 수줍은 커플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오후, 카라 공식 SNS를 통해 ‘반짝반짝 빛나는 훈남훈녀 커플!’ 이라는 내용과 함께 한승연, 배우 홍종현의 커플 사진이 공개됐다. 셀프카메라 형식으로 촬영된 이 사진은 밝은 미소와 수줍은 포즈로 나란히 카메라에 시선을 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홍종현은 한승연의 한쪽 어깨에 수줍게 손을 올린 채 다정함을 뽐내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솜사탕 등 유원지를 짐작하게 하는 배경이 더해지며 이 선남선녀 커플의 실제 데이트 장면을 보는 듯한 착각마저 들게 했다.


두 사람은 현재 SBS플러스 미니드라마 ‘여자만화 구두’(극본 이미림/연출 안길호, 민연홍)에 남녀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상황. 이 사진 역시 극 중 신지후(한승연)와 오태수(홍종현)의 놀이공원 데이트 씬 촬영 도중 찍힌 것으로 알려졌다. 셀카에서도 마치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달달한 ‘연인포스’를 뽐낸 두 배우의 완벽한 호흡에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한승연, 홍종현 주연의 미니드라마 ‘여자만화 구두’는 매주 월, 화 오후 3시 30분 SBS플러스와 각종 온라인,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DSP미디어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