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Fashion

성년의 날, 귀여운 소녀에서 감각적인 숙녀로 거듭날 스타일 비법!

by Rescue911K 2014. 5. 16.




진정한 성인이 되는 성년의 날을 앞두고 기대감에 부풀어 있을 스무 살의 소녀라면 특별한 날을 맞아 그날의 스타일을 미리 준비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그러나 성년이 되었다고 하루 아침에 평소 자신의 스타일과는 전혀 다른 성숙한 모습으로 옷을 입는다면 보는 사람뿐만 아니라 자기 스스로도 어색해지기 마련. 과한 드레스 업은 피하고 평소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거나 세련된 아이템들을 활용하여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최근 뜨거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밝은 컬러나 화려한 패턴으로 주변의 눈길을 사로 잡는 스타일링이 트렌드로 떠올랐다. 아직 포인트 스타일링이 서툰 초보들이라면 캐릭터 등의 이미지가 가미된 비교적 단순한 포인트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 이런 티셔츠는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으니 기장이 짧은 크롭톱 티셔츠로 실루엣에 힘을 주는 것도 좋은 방법. 또한 이번 시즌 런웨이를 물들이고 있는 플라워 프린트는 화사하면서도 밝은 이미지를 주어 성년의 날 포인트 룩으로 제격이다. 프린트뿐만 아니라 보기만해도 톡톡 튀는 네온 컬러의 아이템들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현명한데 단 상 하의 중 한 가지 아이템만 힘! 을 주어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니 기억할 것.


 


 액티브하고 스포티한 분위기와는 반대로 조금은 여성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원한다면 군더더기 없는 담백한 아이템들을 택하자. 지바이게스 마케팅실 에서는 “아직 일교차가 큰 간절기이기 때문에 아우터가 필요한 시기인데 가볍고 깔끔한 디자인에 살짝 박시한 핏의 재킷은 포멀한 느낌도 주면서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단 하나만으로도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연출되는 셔츠는 소매를 롤업하면 경쾌한 분위기가 연출되고 단순한 티셔츠라도 에스틱한 분위기가 묻어나는 프린트가 들어갔다면 과하지 않은 멋을 내기에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 로 깔끔한 디자인에 컬러감이 돋보이는 가방으로 마무리한다면 성년의 날에 알맞은 완벽한 스타일링이 완성될 것이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OSSO en n avl co.ltd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