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Fashion

레노마 스포츠, 냉감 티셔츠 ‘허니콤 티셔츠’ 출시

by Rescue911K 2014. 5. 20.



테크니컬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레노마 스포츠(대표 김창수, www.renomasports.co.kr)가 냉감 기능성 골프웨어 ‘허니콤 티셔츠’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벌집(허니콤)모양의 요철감 있는 원단을 사용해 냉감 기능이 뛰어난 골프티셔츠로 땀이 나도 옷이 몸에 달라붙지 않아 한여름 골프를 즐길 때 청량감과 함께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자외선 차단 및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췄다.

 

남성용 제품은 자연스러운 느낌의 프린트, 컬러풀한 배색, 그라데이션의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여성용 제품은 컬러풀한 소매 배색, 멀티칼라 스트라이프, 허리 라인이 슬림해 보이는 아가일 프린트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가격은 14만8천 원에서 16만8천 원 대.

 



레노마 스포츠 최영미 마케팅 실장은 “냉감 기능이 뛰어난 벌집모양 원단이 땀을 많이 흘리는 한여름에도 몸에 달라붙지 않게 해 골프웨어로는 물론 데일리웨어로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며, “스타일과 색상도 다양해 남녀 커플룩으로 맞춰 입어도 손색이 없다”고 설명했다.

 

한편, 레노마 스포츠에서는 골프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허니콤 티셔츠’를 남녀 커플로 구매하거나 ‘애플힙 리프팅 팬츠’와 ‘허니콤 티셔츠’를 세트 구매하는 고객에게 ‘바닐라코 헬로 써니 선 블록’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레노마 스포츠 접이식 에코백’을 증정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레노마 스포츠, 미디컴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