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왔다! 장보리] 오연서, ‘24시간 보리 빙의’ 사진 공개!

by Rescue911K 2014. 5. 20.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타이틀롤 오연서의 ‘24시간 보리 빙의 사진’이 화제다.


물오른 연기와 열연으로 드라마 상승세를 이끌고 있는 MBC ‘왔다! 장보리’의 오연서가 바쁜 촬영 중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리’에 완벽 빙의한 사진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도캔디 외로워도 슬퍼도 안 울지만, 어매 한테 맞으면 울꺼야..’라는 멘트와 함께 ‘왔다! 장보리’ 극 중 캐릭터 ‘보리’에 완벽하게 이입된 귀여운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렇듯 ‘장보리’의 몰입하고 있는 오연서는 안정적인 연기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호평 받으며 첫 타이틀롤인 작품 ‘왔다! 장보리’의 높은 시청률을 견인하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보리야 아자아자 파이팅!’, ‘이렇게 예쁘면 어떻게 해요~’, ‘캔디보다 매력 있는 보리!’, ‘보리로 완전 빙의한 오연서!’, ‘장보리 잘 보고 있어요!’, ‘오블리 오연서 짱!’,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에요!’라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연서의 완벽 캐릭터 변신과 열렬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사랑 받고 있는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는 매주 토,일 밤 8시 45분 방송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오연서 인스타그램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