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ovie

메가박스, 칸 국제광고제 수상작 특별 상영회 개최

by Rescue911K 2014. 9. 29.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칸 국제광고제를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여환주)는 ‘2014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칸 국제광고제 수상작 상영회’를 10월 3일(금)에서 10일(금)까지 8일간 진행한다.

 

2014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은 △2014 칸 라이언즈 필름 수상작 상영(메가박스 코엑스·신촌) △수상작 전시 및 세미나(무역센터 코엑스 D2홀)를 통해 전 세계의 흥미롭고 기발한 광고를 국내에 소개하는 광고 축제다.

 

수상작 특별상영회에서는 칸 라이언즈 필름 및 필름 크래프트 부문에서 수상한 그랑프리와 금·은· 동상 수상작을 엄선해 소개한다. 유명배우 장 클로드 반담이 출연한 볼보 트럭의 ‘장대한 스플릿’, 독특한 크리에이티브로 유명한 영국 백화점 하비 니콜스의 크리스마스 캠페인 ‘미안, 나를 위해 썼어’ 등 다양한 필름 광고를 감상할 수 있다.

 

메가박스 코엑스·신촌점에서 1일 5회 상영되며, 한글 자막 및 해설로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다.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수상작 상영회 1만원이다. 전체관람가, 125분.

 

10월 3일(금)부터 10월5일(일)까지 무역센터 코엑스 D2홀에서는 현지에서 뜨거운 호응을 받은 9개 세미나를 한국어 자막과 함께 상영하는 스크린 세미나와 전문가들의 직접 강연을 들을 수 있는 크리에이티비티 포럼도 준비됐다.

 

한편 메가박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megaboxon)에서는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 프리패스를 증정한다.

 

메가박스 기획조정본부 윤문재 상무는 “칸 국제광고제는 광고를 꿈꾸는 사람은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새로운 아이디어를 줄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의 축제”라며 “전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기발한 광고들을 영화관에서 편안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www.megabox.co.kr) 또는 칸 라이언즈 공식 홈페이지(www.canneslion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ARS 1544-0070

 

[참고] 칸 국제광고제 수상작 상영회

날짜 10월 3일-10월 10일

시간 1일 5회 상영

내용 2014 칸 라이언즈 필름부문 수상작 90여편 모음 (125분)

장소 코엑스점 11관, 신촌점 8관

가격 일반 1만원 / 단체(20인 이상) 9천원


/ Photo & Media provided by  A&F KOREA, 메가박스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