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송지은, 日 첫 솔로 미니앨범 ‘Twenty Five 발표!

by Rescue911K 2014. 12. 2.



송지은이 일본에서 첫 솔로 미니앨범 ‘Twenty Five(트웬티 파이브)’를 발표했다.

 

앞서 송지은은 그룹 시크릿의 메인 보컬로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지만, 솔로 아티스트로서 정식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Twenty Five’가 처음이다.

 

‘Twenty Five’는 지난 10월 14일 한국에서 발표한 ‘25(스물 다섯)’을 일본어 버전으로 재탄생 시킨 첫 번째 일본 미니앨범. 기존 앨범에 수록된 ‘예쁜 나이 25살’과 ‘쳐다보지마(Don’t Look At Me Like That)’, 라붐(La Boum)’은 물론 솔로 앨범 ‘희망고문’에 수록됐던 ‘Vintage(빈티지)’를 일본어 버전으로 새롭게 녹음했다.

 

또한, ‘Twenty Five’에는 송지은이 특별히 애착을 가지고 있다고 밝힌 첫 자작곡 ‘별(Star)’을 오리지널 한국어 버전으로 수록해 의미를 더했다. 이처럼 통통 튀는 댄스 곡과 발라드의 조합으로 완성도를 높인 ‘Twenty Five’는 현재 예약판매부터 열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정판과 통상판으로 이루어진 두 가지 버전의 앨범 자켓 역시 눈길을 사로 잡는다. 각기 다른 앨범 커버를 통해 송지은은 상큼하면서도 귀여운 소녀의 모습과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오가는 25살의 미묘한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이에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는 달달한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일본 팬들 사이에서 ‘캐러멜 보이스’라는 애칭을 얻은 송지은이 한국과 일본을 아우르는 ‘차세대 디바’ 자리를 굳건히 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송지은이 속한 그룹 시크릿은 지난 여름 일본 단독 콘서트 ‘2014 Secret’s Summer LIVE ~YooHoo~(2014 시크릿 써머 라이브 ~유후~)’를 성료시키며 열도 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TS Entertainment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