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린(LYn), ‘2014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에서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은 K-POP 부문 상 수상!

by Rescue911K 2014. 12. 9.



가수 린이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은 K-POP 부문의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어제(8일) 홍콩에서 개최된 ‘2014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에서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은 K-POP’ 부문의 상을 수상한 린이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깜짝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린은 각선미를 자랑하는 블랙 원피스로 고혹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여신포스를 내뿜으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오늘 홍콩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에서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은 K-POP부문 상을 받았어요!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함께 게재해 수상에 대한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린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OST ‘My Destiny’로 지난 달 일본 후쿠오카에서 개최된 ‘한류 10주년 기념, 한국 드라마의 밤'에서 ‘다시 듣고 싶은 한류 OST’로 선정된 것은 물론, ‘제9회 서울 드라마 어워즈 한류드라마 주제가상’, ‘제50회 백상예술대상 OST상’, ‘2014 멜론 뮤직 어워드’, ‘2014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에서 ‘OST상’을 수상한데 이어 어제(8일) 홍콩에서 개최된 ‘2014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에서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은 K-POP’ 부문의 상까지 연이어 수상, ‘OST의 여신’을 넘어 한류 최고의 아티스트로 거듭나 그 어느 해 보다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린의 페이스북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올 한 해 최고의 곡은 단연 린의 ‘My Destiny’! 상 받아 마땅합니다!”, “린 완전 여신 포스 작렬! 수상하신 거 너무 축하 드려요!”, “OST상은 린이 다 싹쓸이 하는구나! 대단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으로 린의 수상을 축하했다.

 

한편, 가수 린은 지난 8일(월) 홍콩에서 열린 2014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에서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은 K-POP’ 부문의 상을 수상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더제이스토리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