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헬로비너스, 화제의 신곡 ‘위글위글’ 오늘 정오 음원공개!

by Rescue911K 2015. 1. 5.



디지털 싱글 ‘위글위글’로 새롭게 돌아온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오늘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위글위글’의 음원을 일제히 공개한다.


헬로비너스는 음원 공개에 앞서 지난 2일 뮤직뱅크에서 ‘스포티섹시’를 내세운 ‘위글위글’의 첫 무대를 선보였으며, ‘위글위글’의 무대는 공개와 동시에 포탈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신곡 ‘위글위글’은 최고의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 와 프로듀서 "별들의 전쟁"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곡으로,  최근 트렌디하고 핫한 장르로 꼽히는 래칫 뮤직(Ratchet music)의 세련되고 리드미컬한 리듬이 인상적인  메인스트림 힙합 곡이다. 여기에 신나는 비트의 랩과 멜로디가 어우러져 그 어느 때보다 중독성 강한 곡이  탄생되었다.

 

특히 지속적으로 반복되는 ‘씰룩씰룩’, ‘위글위글’, ‘빙글빙글’같은 쉽고도 재미있는 후렴구와 더불어 랩퍼 라임의 파워풀한 실력이 발휘되는 랩 파트가 인상적이다.


헬로비너스는 이미 이번 활동의 예고편 격으로 선보인 '위글위글' 댄스 영상을 통해 총 조회수 무려 500만 돌파라는 엄청난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 여세를 몰아 ‘위글위글’의 음원 역시 온,오프라인 상에서 화제몰이를 하며 벌써부터 대박 행진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11월, 싱글 ‘끈적끈적’의 활동 직후, 새로운 디지털 싱글 ‘위글위글’로 휴식기 없이 돌아온 헬로비너스는 앞으로 음악방송은 물론, 각종 공연과 인터뷰, 광고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판타지오뮤직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