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그림 같은 데이트 포착

by Rescue911K 2015. 3. 12.



3월 12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 박신우/제작 에이치이앤엠 KPJ) 16회에서는 22년 전 유괴사건의 전말이 밝혀진 가운데 구서진(현빈 분)과 로빈(현빈 분) 사이에 놓인 장하나(한지민 분)의 복잡한 감정이 표현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3월 12일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현빈과 한지민의 화보보다도 더 화보 같은 촬영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스틸컷 속 현빈과 한지민은 알록달록 아름다운 조명들이 반짝이는 곳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신중하게 고르는 듯 조명을 들여다 보고 있는 한지민과, 먼발치에서 한지민을 지그시 바라보는 현빈의 모습에서 극 중 복잡한 감정에 휩싸인 두 사람의 애틋함이 고스란히 전달된다. 또 한지민과 마주 선 현빈의 눈빛 역시 애절함과 불안감이 가득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스틸 속 현빈이 로빈인 것으로 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방송말미 공개된 16회 예고에서 로빈은 장하나에게 “날 소멸시키기 위해서 무슨 짓이든 할 것이다. 나를 지켜야겠다”며 강해지는 자아로 인한 변화를 보이기 시작했다. 이런 가운데 로빈이 자신과, 장하나를 향한 사랑을 지켜내기 위해 어떤 선택을 할 것인지 구서진은 또 어떤 변화를 보일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해당 장면은 서울에 위치한 한 조명샵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이른 아침부터 이어진 촬영에도 불구하고 현빈, 한지민 두 배우는 놀라운 몰입도를 보여주며 순조롭게 촬영을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고된 스케줄로 지친 스태프들을 독려하는 등 배려심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에 훈훈함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22년 전 유괴사건의 전말이 밝혀짐과 동시에 현빈, 한지민의 애틋한 로맨스를 예고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16회는 3월 12일 오늘 오후 10시 방송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SBS, 에이치이앤엠 KPJ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