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수지·2PM 등장한 '캐리비안 베이' 광고 전격 공개

by Rescue911K 2012. 6. 13.

 

최근 개봉한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국민 첫사랑녀'로    등극한 '수지'와 짐승돌 '2PM'이 출연한 캐리비안 베이 광고와 메이킹 필름이 전격 공개돼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난 주 수지와 2PM이 캐리비안 베이 광고 모델로 결정됐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인터넷에서는 팬들을 중심으로 광고가 언제 공개되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재미있는 것은 이번 광고에 동계올림픽 정식 종목인 '루지' 월드챔피언 '펠릭스' 선수와 독일 봅슬레이 국가대표팀 선수, 브라질 출신 전설의 서퍼 '디에고'가 깜짝 등장한 것

 

 

캐리비안 베이는 익스트림 스포츠 '루지·봅슬레이·서핑'을 각각 캐리비안 베이 대표 어트랙션인 아쿠아루프·타워래프트· 서핑 라이드와 연계한 컨셉으로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 또한, 메이킹 영상에는 비공개로 진행됐던 광고 현장의 모습이 고스란히 소개돼 팬들의 관심을 충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캐리비안 베이는 조만간 수지와 2PM 멤버들이 루지·봅슬레이·서퍼 선수들에게 어트랙션을 탑승하는 방법을 전수받는 모습  보다 흥미롭고 생생한 화면으로 구성된 광고 영상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