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빅> 수지-신원호, 톡톡 튀는 러브홀릭! 보면 볼수록 씽크'빅' 돋네!

by Rescue911K 2012. 6. 13.

 

 

수지가 국민 로코 ‘빅’에 대한 사랑을 깜찍 하트로 전했다. ‘빅’에서 수지가 분한 장마리는 자칭 남편인 강경준(신원호+공유)을 따라 LA에서 한국까지 쫓아온 사차원 특급돌.


지난 3회에서 장마리는 길다란(이민정)의 학교를 찾아가 강경준의 행방을 추궁했다. 이에 서윤재(공유)에게 빙의 된 강경준(공유)과 조우한 장마리. 왠지 그가 의심스럽지만 서윤재의 실체를 알 수 없는 장마리는 가장 만만한 길다란의 동생 길충식(백성현)에게 피자 삼백 판을 미끼로 정보를 모으며 사차원 스토커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이에 수지의 등장을 기다려온 시청자들은 ‘수지 첫 등장부터 뿜었다. 역시 대박!’, ‘수지까지 합류하니 공유와 수지의 코믹 앙상블이 빵빵 터진다.’, ‘수지는 국민 첫사랑에서 국민 사차원으로 바뀔 기세’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며 국민 로코 ‘빅’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향후, 경준 바라기 장마리가 과연 진짜 강경준을 알아볼 수 있을지, 장마리의 소원처럼 이들의 사랑이 이루어질지, 앞으로 장마리의 활약이 기대된다.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교사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를 담은 국민 로코 ‘빅’은 오늘(12일)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