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울랄라부부' 신현준+김정은, 치열한 SNS 홍보전쟁!

by Rescue911K 2012. 9. 12.

 

단연 돋보이는 <울랄라부부> 홍보의 1인자는 바로 신현준. 신현준은 트위터(@shinhyunjoon_)를 통해 실시간으로 김정은, 나르샤 등 출연진과 함께한 촬영장 사진을 올리며 화기애애한 현장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특히, 코피 흘리는 분장을 한 신현준의 모습을 많은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또한, 누리꾼들은 ‘도대체 어떠한 장면을 촬영하길래 사진만으로 이렇게 코믹한 거냐’며 곧 방영될 <울랄라부부>를 향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이에 질 새라 김정은(@chocolatecat9)도 신현준, 한채아와 트위터로 대화를 나누며 ‘나여옥’ 역할에 완벽 빙의 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트위터 상에서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는 신현준과 한채아에게 ‘두분! 두 눈 시퍼렇게 뜨고 있어요 제가! ㅎㅎ’라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김정은은 ‘오빠.. 지켜주지 못해 미안요.. 혼자 보긴 아까워서...ㅋㅋ’ 라는 글과 함께 코피를 흘리며 기절해있는 신현준의 굴욕사진을 올려 눈길을 모았다.


 이에 대해 <울랄라부부>의 제작사는 ‘<울랄라부부>의 배우들이 모두 코믹연기에 일가견이 있다 보니 연기 청백전을 보는듯하다. 배우들의 코믹열의 덕에 웃느라 편집이 어려울 정도다. 배우들이 재미있게 촬영한 컷들이 노출되면서 화제가 되는 것 같다. 아마 본 방송은 공개된 사진보다 더욱 재미있을 것이다.’라고 전하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울랄라부부>는 기상천외한 상황에서 가족의 의미를 생각하게 하는 웃음과 감동의 가족코미디. KBS 2TV 월화드라마 <해운대연인들>의 후속으로 10월 8일 첫 방송 예정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