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화보] 주상욱,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으로 여심 올킬!

by Rescue911K 2012. 9. 12.

 

배우 주상욱이 남자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마초남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KBS2 예능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2'와 최근 크랭크인한 영화 '조선미녀삼총사'를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주상욱이 최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통해 마초적인 매력을 맘껏 뿜어낸 것.
 
주상욱은 블랙 롱코트와 브라운 계열의 니트 가디던에 실크 스카프를 매치해 엣지있는 가을 패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올이 풀린 블랙 브레스트 자켓과 화이트와 네이비 컬러의 스트라이프 니트, 블랙 배기 핏 팬츠 등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통해 자유분방한 마초의 느낌을 자아냈다.
 
여기에 주상욱의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과 아련한 눈빛은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주상욱은 이번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과거 무명시절의 서러움과 연기자로서의 자신의 목표를 솔직하고 당당하게 털어놓는 등 배우가 아닌 인간 주상욱의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한편 마초남으로 변신한 주상욱의 치명적 매력이 담긴 이번 화보는 ‘마리끌레르’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사진제공 - 마리끌레르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