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골든라디오-쏘울FM-옆구리 시린 가을의 모던한 감성을 채워줄 홍대 인디씬의 완벽한 그들!

by Rescue911K 2012. 10. 28.

 

국제예술대학 공연기획과 11학번 학생들이 만든 공연기획사 ‘뜨거운 공기’에서 제작하는 두번째 콘서트 <GOLDEN RADIO –쏘울FM> 2012년 11월 23일 금요일 저녁 8시 홍대 롤링홀에서 공연된다.


<GOLDEN RADIO –쏘울FM>의 라인업은 바이바이배드맨, 자보아일랜드, 입술을 깨물다,민트그레이 로 실력이 출중한 밴드들이다. 홍대 롤링홀에서 공연되는 이번 공연은 주기적으로 클럽에서 공연되는 홍대 인디공연과는 다르게 4그룹의 특색을 모두 살리는 모던하고 감성적인 컨셉을 담은 기획 공연이다. ‘뜨거운 공기’ 의 젊은 기획자들의 톡톡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공연이 될 예정이다.

뜨거운 공기의 첫번째 콘서트는 KBS탑밴드 시즌 1을 마친 “라이밴드”와 함께했던 <라이 온 킹> 이었다. 홍대 롤링홀 입구를 커다란 사자 입으로 만들고, 공연장에는 기린과 사자등 아프리카동물들이 관객들을 맞이했던 특이한 공연이었다. 성황리에 마쳤던 <라이 온 킹>은 홍대클럽공연의 식상함을 깨고 신선한 시도로 좋은 평을 받았다. 이번 <GOLDEN RADIO- 쏘울FM>에서는 어떤 연출로 어떤 시도를 할 지, 그 행보가 기대된다.


국제예술대학 공연기획과 12학번은 <Put your youngs UP> 이라는 이름의 힙합공연을 기획했다. 긱스, 크루셜스타, 기리보이, 어글리덕, 앤덥, 깐모, DJ켄드릭스등 힙합정상들을 라인업으로 내세운 신나는 공연으로 11월 10일 5시 프리즘홀에서 공연 될 예정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