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루시아, '사랑의 리퀘스트'서 가창력 폭발! 호소력 짙은 보이스 '호평'

by Rescue911K 2012. 10. 28.

 

루시아는 27일 방송된 KBS 1TV ‘사랑의 리퀘스트’ 생방송 무대에 출연해 최근 발표한 신곡 ‘세이비어(SAVIOR)’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새 앨범 발표 후 가진 첫 방송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루시아는 안정된 호흡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루시아는 방송 후 “항상 무대를 마치고 나면 홀가분한데, 오늘은 마음이 아프다.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노래를 불렀다”며 소감을 밝혔다.

 

루시아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세이비어(SAVIOR)’는 피아노 선율을 앞세운 담담한 발라드 곡으로, 이별 뒤 깨닫게 된 새로운 것들에 대해 노래하고 있다. 17일 앨범 발표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와 음반판매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이번 EP 앨범 ‘데칼코마니(Decalcomanie)’는 그 동안 에피톤 프로젝트와 작업해왔던 것에서 벗어나 루시아가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문학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선율로 네티즌들에게 가을에 어울리는 또 하나의 명반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으며, 얼마 전 배우 공유가 직접 자신의 팬카페에 추천사를 남겨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이 날 방송된 ‘사랑의 리퀘스트’에는 그룹 동방신기와 이석훈, 어반자카파 등이 출연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