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상어' 김남길, 일에 집중한 남자의 모습이 아름답다!

by Rescue911K 2013. 7. 15.

 

 

KBS 2TV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차영훈 / 제작 에넥스 텔레콤)> 속 김남길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 되었다.
 
제작사가 공개한 현장 스틸 사진 속 김남길은 자신의 사무실에 앉아 열심히 일하는 남자의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극 중 자이언트 호텔의 사장으로 등장하는 김남길은 얼마 전 그랑블루 호텔을 인수해 한국 지사를 설립하고 자신의 사무실을 오픈 했다. 자이언트 호텔이 본격적으로 한국 진출을 시작한 만큼 사장으로서 일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자신의 책상 앞에 앉아 서류를 살펴보는 듯한 모습의 김남길은 흰색 셔츠에 넥타이를 하지 않은 내추럴한 모습으로 집중하는 그의 모습에서 남자의 섹시함이 느껴진다. 많은 여성들이 매력을 느끼는 '자신의 일에 집중한 남자의 모습'을 선보이는 그의 모습에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복수하는 '다크 이수'의 모습을 보일 때도 매력적이지만 이렇게 일에 집중하는 남자의 모습을 선보일 때 역시 많은 여성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든다.
 
공개된 김남길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자세히 보면 사실 그가 보고 있는 것은 서류가 아닌 대본. 평소 현장에서 분위기메이커로 유명한 김남길이지만 사실 '연기에 대한 엄청난 열정을 가진 노력파'라는 것이 현장 스태프들의 귀띔이다. 쉬는 시간에도 감독님과 연기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가 하면 이렇게 대본에 빠져들어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기 일쑤라는 것.
 
이렇게 자신의 일에 집중한 김남길의 모습에 많은 현장 스태프들이 '아름답다'고 입을 모아 칭찬을 하고 있다.


/ Provides Photo by 에넥스텔레콤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