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ovie

<프랑켄슈타인: 불멸의 영웅>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by Rescue911K 2014. 1. 6.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프랑켄슈타인: 불멸의 영웅>이 ‘프랑켄슈타인’을 둘러싼 거대한 인류의 전쟁을 압도적인 스케일로 그려낸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프랑켄슈타인: 불멸의 영웅>은 인간이 창조해낸 불멸의 존재 '프랑켄슈타인'이 악에 맞서 인류를 구할 거대한 전쟁을 펼치는 과정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의문의 낡은 책자에 그려진 ‘프랑켄슈타인’의 얼굴로 시작되는 메인 예고편은 그의 신비로운 존재에 대해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이어지는 ‘신조차 두려워한 존재’라는 카피와 200년이 넘는 시간을 살아가고 있는 ‘프랑켄슈타인’의 얼굴이 클로즈업되는 장면에서는 지금껏 그 어떤 히어로에게서도 느낄 수 없었던 비밀스럽고도 파괴적인 포스가 느껴진다. 곧이어 인류를 파멸 시키려는 ‘데몬’(악)과 이에 맞서 인류를 구하려는 ‘가고일’(선)이 등장하고, ‘가고일’과 함께 인류를 구하기 위해 치열한 전쟁에 뛰어드는 ‘프랑켄슈타인’의 모습은 영화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마치 MTV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스타일리시한 메인 예고편은 완벽한 CG를 통해 구현된 실감나는 크리처들의 스피디한 액션으로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거대한 화염에 휩싸인 채 전투를 벌이는 ‘프랑켄슈타인’의 모습과 시공을 초월하며 천지를 넘나드는 고공 전투장면 등은 웅장하고도 박력 있는 음악과 함께 비트감 있게 맞물리면서 관객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다. 


또한, 압도적인 힘을 내보이며 맨몸으로 건물의 유리창을 뚫는 것은 물론, 자신의 체격의 두 배가 되는 적들과 전투를 벌이는 ‘프랑켄슈타인’의 모습은 파워풀한 액션을 기대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가고일’이 대성당의 탑에서 뛰어내리면서 순식간에 날개를 펼치며 변신하는 모습은 탄성을 자아내며 영화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시킨다.


이에 네티즌들은 ‘화려한 액션이 대박! 너무 기대돼요ㅠㅠ’(mee2****), ‘예고편 흡입력 짱! 개봉하자마자 극장 고고!’(teti****), ‘스케일에 압도 당했다!! 영상미도 짱’(atom****), ‘영상 퀄 좀 보소 ㄷㄷㄷ 심지어 아론 에크하트 으악 완전 기대됨’(jun****) 등 영화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감을 내보였다.


새로운 영웅의 탄생을 알리며 메인 예고편을 통해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인 2014년 첫 번째 블록버스터 <프랑켄슈타인: 불멸의 영웅>은 오는 2014년 2월 개봉될 예정이다.


/ Photo provided by 쇼박스, 레드카펫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