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1박 2일' 설렘 가득 봄 맞이 기차 여행!

by Rescue911K 2014. 3. 24.



‘1박 2일’이 의지와 각오를 다지며 금연여행을 아름답게 마무리 함과 동시에 시즌 첫 기차여행을 떠나며 설렘 가득한 분위기 속에 웃음 포인트 또한 놓치지 않는 센스로 ‘봄 마중’을 제대로 했다.


김주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이 함께 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지난 23일 방송에서 금연여행 마무리와 함께 경상남도 양산 원동 매화마을로 기차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담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에게 쓰는 금연편지’를 비롯해 룰을 어긴 김주혁-김준호-김종민의 입수로 멤버들이 남다른 각오를 다지는 모습을 통해 금연여행이 아름다운 마무리를 지었다. 이후에는 지난해 말 시즌3가 출범한 이후 처음으로 떠나는 기차여행이 펼쳐져 설렘을 선사했다.


매 시즌마다 큰 호응을 얻었던 ‘1박 2일’의 효자 아이템으로 이날 또한 만만치 않은 여정이 예고되는 것은 물론 깨알웃음이 연신 터져 나와 여행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또한 새봄을 맞아 설레고 들뜬 분위기가 고스란히 카메라에 담기며 안방극장을 따뜻한 봄바람으로 물들이기도 했다.


이는 멤버들 또한 마찬가지로, 여행 전날 멤버들이 셀프 카메라에 담은 짐 꾸리기 과정에는 이 같은 분위기가 역력했다. 추억의 멜빵바지 패션을 선보인 김주혁이나, 어린 딸의 꽃무늬 원피스를 빌려달라고 떼를 쓰는 차태현의 모습에선 학창시절 수학여행 가기 전날 밤의 들뜬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이후부턴 내내 웃음의 순간이 이어졌다. 첫 미션으로 서울역 KTX 탑승구까지 시민들의 눈에 띄지 않고 찾아오는 과정에서 어떠한 분장 없이도 시민들의 눈에 띄지 않는 ‘무 존재감’을 자랑스럽게(?) 뽐낸 김주혁과, 얼굴에 숯 칠을 하고 수염을 붙이며 오히려 도드라진 모습으로 악수를 둔 김준호의 뚜렷한 대비에선 배꼽을 쥐는 순간이 연신 터져 나왔다. 여기에 ‘김종민’이라는 이름표가 버젓이 붙은 예비군복을 입고 너무도 당당하게 등장한 김종민과, 남의 시선을 지나치게 의식하며 연인과 전화통화 하는 척 하는 데프콘의 ‘발연기’ 또한 만만치 않은 깨알웃음의 향연이었다. 


본격적인 기차여행에서는 ‘1박 2일’ 특유의 하향평준화 된 퀴즈 실력과 ‘김준호의 공짜 카트’가 웃음 포인트를 만들었다. 4칸에 이르는 KTX 승객들에게 간식 카트 쏘기를 걸고 시작한 퀴즈 대결에서 정력을 돋워주는 ‘은근초’를 “은교초”라고 답하고, 김준호가 내뱉은 ‘맵시꾸밈이’ 정답을 김종민이 낚아채 분노한 김준호로부터 “퀴즈 거지”라고 불릴 때는 웃음을 참기 힘들었다. 여기에 정답자가 늘어갈수록 사색이 되는 멤버들의 표정과, 마지막 1인이 된 김준호가 울며 겨자 먹기로 결제한 77만2000원의 금액은 기차여행에 남다른 추억을 만들었다.


또한 ‘스톱오버’ 점심 복불복을 하는 과정에서 공짜 카트를 결제하느라 기차에서 내리지 못한 김준호가 낙오하고 부산까지 기차를 타고 내려갔다가 목적지인 양산으로 합류하게 될 여정은 고생길이 훤히 내다보여 다음 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1박 2일’ 보는 동안 나도 봄맞이 기차여행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했다”, “김준호가 조금 억울하겠지만 반전 승을 이룰 것을 기대한다”, “‘1박 2일’ 대세 김주혁을 아무도 못 알아보는 건 정말 ‘지못미’다”, “김준호가 낙오했다가 다시 합류하게 될 과정이 기대된다”, “차태현 딸이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새로운 친구와 새롭게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순간과, 잃어버린 친구를 되찾은 듯한 기쁨을 보여주며 폭풍 호평을 받고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KBS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