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ovie

영화 <간기남>, '파격' 19금 영상 전격 공개

by Rescue911K 2012. 4. 3.


박희순, 박시연 주연의 영화 <간기남>이 파격적인 19금 영상을 공개했다.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 박희순과 ‘팜프 파탈’ 박시연의 생애 첫 노출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간기남>은 오는 3일 오후, 언론 및 VIP 시사회 개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ganginam2012.kr)를 통해 19금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숨져진 베일을 벗었다.

<간기남> 공식 홈페이지에서 성인인증을 거쳐야만 볼 수 있는 19금 영상 속에는 섹시한 미망인 ‘김수진’ 역으로 변신한 변신한 박시연의 매혹적인 모습과 이런 ‘수진’의 아찔한 유혹에 흔들리는 간통전문형사 ‘강선우(박희순 분)’의 모습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또한, 파격적인 영상과 함께 흐르는 첼로 선율은 에로틱한 느낌을 더하고 있어 영화의 수위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은 간통 사건 현장을 덮치러 갔다가 의문의 살인사건에 휘말린 간통전문형사의 고군분투를 그린 영화 <간기남>은 간통과 살인이라는 자극적인 소재 아래 생애 첫 노출을 감행한 박시연의 파격적인 에로, 연기파 배우 박희순과 주상욱, 김정태, 이한위, 이광수 등 개성파 배우들의 코믹 연기, 여기에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 등 에로와 코믹, 스릴러가 한데 어우러진 신개념 복합장르무비로 오는 11일 개봉된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